본문 바로가기

흥미로운 정보 :)

피파4 볼타모드 추천선수 및 꿀팁 !

오늘은 피파 4 최근 최고로 핫한 모드!

볼타 모드에 대해 말씀 드겠습니다 :)

풋볼 z 를 대체할 드디어 속도감 있고 팀플레이를 하며 쾌감을 즐길 수 있는 풋살게임이 나왔습니다.

전반적으로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놀랐는데요 

공식경기에서 맛볼 수 없던 피버 타임 그리고 속도감과 팀워크로 인한 짜릿함이 정말 놀라웠습니다.

특히 원래 자기가 가지고 있던 아주 고귀한 선수를 가지고 조금 더 쉬워진 커멘드로 개인기도 하고 좁아진 경기장만큼 점수의

엎치락 뒤치락이 짜릿하네요 :)

공격수 추천입니다!

공식경기 내에서도 양발 플레이어가 장점이 컸지만 좁아진 코트에서의 양발의 위력과 양발 드리블러의 위력은 더욱 강력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. 따라서 호돈신 네이마르 크라위프 손흥민 등 양발에 체감 좋은 선수가 으뜸이에요!!

cd 슛 일명 플레어 슛을 활용하면 모션에서 헤지테이션이 생겨 골의 확률 또한 높아집니다. 적절히 섞어가며 쓰면 상대방도 변수를 계산하며 수비를 해야 해 굉장히 좋은 옵션이라고 생각이 드네요.

그리고 원래 파포스트를 많이 사용하실 텐데 볼타 모드에서는 니어 포스트 (가까운 쪽 포스트)에 집중해 보세요 

확실히 결정력이 올라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. 

미드필더는 팀의 허리인 거 아시죠?

자리선정이 첫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벌릴 때 벌리고 좁힐 때 좁히면서 다이아몬드 형태를 유지해 옵션이 다양해지도록 만드는 오프 더 볼 움직임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. 선수 추천은 우리의굴멘과 저는 모드리치가 상대로 나오면 너무 무섭다 더라고요. 

롱볼에서 정확성과 탈압박...  

수비수는 칸나바로 강력 추천드립니다. 특히 영리한 움직임과 수비수라곤 믿을 수 없는 체감 + 태클과 운동능력은 약간 아쉬웠던 공식경기에서의 모습과는 사뭇 다르고 1 대장으로 느껴질 정도였습니다. 하지만 바란이라는 최고의 빠릿빠릿한 수비수의 대명사도 있고 최근 상한가를 치고 있는 양발 수비수 보아텡도 발밑과 피지컬을 겸비한 최고의 볼타 모드 수비수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정리 : 공격수 - 호돈신 네이마르 크라위프 손흥민 / 미드필더 : 굴리트 모드리치 덕배 / 수비수 : 칸나바로 바란 보아텡 

 

*꿀팁 모음!!

1. 개인기 지양하며 오프 더 볼로 수비 벗기기 - 공 없을 때 벌려줘서 공간을 만드는 게 너무나 중요합니다.

2. 스로인 s 말고 a도 먹힌다 - 살살 눌러 활용해 봅시다

3. 공격한다고 동네축구 우르르 금지 - 1번과 같은 맥락이지만 공 쪽으로 모이는 것은 최악입니다. 공간 싸움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

5. 골대 사이즈 작다 - 1:1 찬스라도 우리 편을 활용해 각을 돌리는 게 확률적으로 높아요

6. 터치를 줄이고 1,2 터치로 공을 빠르게 회전

7. zs 빠른 땅볼 활용 - 패스마스터 선수를 활용해 발밑으로 배달한다고 생각해보세요!

 

오래간만에 가슴 떨리는 게임 나온 것 같아요.

즐볼 합시다!!